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앵사신 08


저번권에 이어 또 남자들만 우글우글한 기숙사에 들어갈 수 밖에 없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 여주입니다. 왜 황제는 계속 여주에게 이런 험난한 시련을 주는 것인지!! 여주가 여자라는 걸 알고 있기에 일부러 그러는 거라고 전 생각하는데 뭐 황제 나름의 생각이 있기에 그러는 것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마지막 권에서 진짜 난 네가 여자라는 걸 알고 있었느니라!!이러면 정말 황제님 우선 저한테 한 대만 맞아주십시오!라고 하고 싶네요. 그리고 저번권에서 호겐의 고백장면을 의도치않게 훔쳐본 남주가 여주가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여주가 자신이 사랑하는 리오아가씨라는 점을 알게되는데요. 왜 여주는 맨날 이리 위험천만한 일에 무턱대고 발을 들여놓는지!! 여태까지 몰랐으면 별 신경도 안 쓰였겠지만(그렇게 신경 안 쓰는 건 아니었지만!!!! 아니 무척이나 신경쓰였지만!!) 이제는 여주의 실체를 알아버린 시점에서 지켜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 여주가 맡은 임무라는게 참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연적인 호겐까지 여주를 도와주겠답시고 나타나니 질투심 폭발!!이지만 남주랑 여주랑 같은 방이니 나중에 살짝 므흣!한 장면이 나오더라고요. 뭐 싯구싯구한 건 아닌데 남주 대사가 그냥 코피날정도의 대사였달까 네..그랬습니다. 거기다 그게 앞에 컬러표지에 나온 그 장면이라 더 이상 심장이 못 버틴다니!!! 그런 표정을 지으면서 유혹하시면 안...아니 됩니다 되요!! 남주니까!!! 다행히 이번편도 무사히 넘기긴 했는데 도대체 여주가 평온하게 지낼 날은 도대체 언제가 될 것인지 다음권 도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얼른 남주랑 여주랑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도 있습니다.
이건 꿈이야. 틀림없이 꿈이야. 세이조와 결혼이라니!
뱌코 가문의 후계자인 하쿠오는 남자가 아니라 실은 여자라는 비밀을 세이조에게 들키고 말았지만 아직 그 사실을 모르는 하쿠오. 세이조의 상태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던 참에 갑자기 황제가 세이조와 리오에게 결혼을 명한다. 하쿠오는 호겐과 협력해 결혼을 막기 위해 뛰어다닌다. 세이조도 가담하지만 이 결혼, 무언가 내막이 있는 것 같은데?!
하쿠오를 둘러싼 사랑의 폭풍이 거칠게 휘몰아치는, 두근거림을 피할 수 없는 제8권!!
ⓒTatsuki Ito 2013 Illustration : Aya Shouoto/KADOKAWA CORPORATION, Tokyo.

[마카롱 노벨] 취향따라 즐기는 세련되고, 달콤한 사랑 이야기.



 

1일 2분 스트레칭

지난해 9월부터 건강을 위해서 헬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눈에 띄게 살이 빠지지는 않았지만, 무엇보다도 면역도 많이 좋아지고 몸이 훨씬 가뿐해졌는데요. 일단 다이어트를 떠나서 늘 달고 살던 감기가 먼나라 이야기로만 들린다는 점은 저에게 큰 득이었어요. 헬스를 시작한지 거의 1년이 다되어가면서 새로운 운동 수영 에도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 운동을 두 가지를 병행하다보니 몸무게가 2~3키로가 금새 줄어들더라구요. 따로 식이요법을 하고 있지는 않았지

terd.tistory.com

 

살아있는 한국사 교과서 1

저 중학교때 역사교과서 보는줄 알았네요..ㅎㅎㅎ색깔 왜이렇게 촌시렵나요...편집도 그다지 세련되지 않고..그러나 의식있는 여러선생님들이 집필하셔서 그런지 내용은 보기좋았습니다. 유물과 유적 사진이 많은것도 좋았고, 장별로 소주제를 넣어서 내용 꾸민것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다만 역사연표에서.철기시대 기원전 5세기....아...이거 맞나요? 현재 학계 동향에선 기원전 300년경이라고 보는데...조금 의아하네요.재미없고 외울 것만 많은 국사 교과서, 개설서

xcvre.tistory.com